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현상, 자작곡 '밥 한 끼 해요' 음원+뮤비 공개…보미 '특급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윤현상, 자작곡 '밥 한 끼 해요' 음원+뮤비 공개…보미 '특급지원' 밥 한 끼 해요 티저 영상. 사진=로엔 공식 유투브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감성 싱어송라이터 윤현상이 자작곡 '밥 한 끼 해요'를 공개할 예정이다.

24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윤현상과 에이핑크 윤보미가 첫 호흡을 맞춘 새 디지털 싱글 '밥 한 끼 해요'가 전격 발매된다.


'밥 한 끼 해요'는 윤현상이 그 동안 선보여왔던 서정적인 감성과는 또 다른 경쾌한 분위기의 자작곡으로 포크 장르에 팝-블루스적인 요소를 담아냈다.

특히 에이핑크 윤보미는 연습생 시절부터 우정을 쌓은 동갑내기 친구 윤현상을 위해 그의 신곡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지원사격에 나서며 남다른 특급 우정을 과시했다.


앞서 웹툰 작가 김풍의 오열 장면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밥 한 끼 해요' 뮤직비디오에서 윤보미가 어떤 역할을 맡아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지에 더욱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윤현상의 행복 바이러스를 전할 유쾌한 러브송 '밥 한 끼 해요(feat. 윤보미 of Apink)'는 이날 정오 이후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