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딜락, 추석맞이 CTS 고객 시승 이벤트 당첨자 발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2000여명 이벤트 응모…캐딜락에 대한 고객층의 높은 관심 입증

캐딜락, 추석맞이 CTS 고객 시승 이벤트 당첨자 발표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추석 연휴 기간 동안 캐딜락 CTS와 동행할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지엠코리아는 캐딜락에 대한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추석 연휴를 맞아 실시한 '추석맞이 CTS 고객 시승 이벤트'의 당첨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 이벤트 페이지에 추석 연휴 계획을 올려 당첨된 임제혁(35, 서울 거주) 씨는 "CTS만의 대담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에 반해 오래 전부터 관심을 가져왔는데 이런 행운이 주어져 기쁘다"며 "추석 연휴 동안 캐딜락의 우수성과 프리미엄 감성을 한껏 체험해볼 것"이라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3일부터 15일까지 총 13일간 진행된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2000여명이 응모하며 CTS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캐딜락 총괄사장은 "지난 설 이벤트에 이어 추석 이벤트에도 높은 응모율을 보이며 많은 고객들이 CTS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캐딜락 만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프리미엄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현재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캐딜락은 고객 대상 트랙데이, 웨딩카 이벤트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 및 판매 네트워크의 전국적 확대를 통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며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보다 강화해간다는 계획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