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라다이스, 독거노인 위한 추석 '孝 드림' 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할아버지, 할머니 사랑 가득한 추석 되세요"

파라다이스, 독거노인 위한 추석 '孝 드림' 봉사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파라다이스그룹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중구 내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효(孝) 드림'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중구청과 함께 진행한 봉사활동에는 이혁병 부회장을 비롯한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100명의 기초생활 수급 독거노인들에게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중구는 서울에서 독거노인 가구 비중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파라다이스 임직원들은 7명씩 총 14개의 조를 구성해 중구 광희동 30가구, 다산동 30가구, 필동 20가구, 장충동 20가구 등 총 100개 가구를 방문했다.


각 가정을 방문한 임직원들은 고향의 부모님께 드리는 마음으로 한우, 쌀, 김,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효(孝) 드림 세트를 증정했다.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서는 집 정리는 물론, 외로움을 덜어드리기 위한 말동무도 하는 등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의 지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청각장애아동합창단 '아이소리앙상블'도 동참했다. 아이소리앙상블은 지난 18일 꿈의숲 아트센터에서 열린 제6회 정기연주회에 기부 받은 쌀 500kg을 쾌척하며 봉사활동에 힘을 보탰다.


이 부회장은 "나누고 베푸는 삶이 우리의 일상이 되기 위해서는 봉사의 씨앗을 꾸준하게 뿌려나가야 한다"며 "파라다이스그룹은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지역사회와 주민을 위한 나눔을 꾸준하게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