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EB하나銀, 동남아 5개국 통화 환율우대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KEB하나銀, 동남아 5개국 통화 환율우대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 김해삼계출장소 직원들이 20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국내체류 외국인 근로자 고객들에게 송편과 다과를 제공하고 있다.(자료:KEB하나은행)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KEB하나은행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동남아 5개국 통화 특별 환율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남아지역으로 여행을 계획 중인 국내고객, 본국으로의 송금 및 방문을 계획 중인 국내체류 동남아 근로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내달 9일까지 인천국제공항과 김해국제공항지점을 포함, 전국 KEB하나은행의 모든 영업점에서 진행(영업점 앞 해당통화 보유여부 사전 확인요망)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지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통화를 환전하는 고객에게 최대 50%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그동안 기타통화에 대해서는 거래실적 우수고객에게만 약 30%의 환율우대 혜택이 주어지던 것과 비교하면 상당히 파격적인 수준이다.

또 20일에는 KEB하나은행의 15개 일요영업점과 2개 일요송금센터 등 총 17개 영업점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국내체류 외국인 근로자 고객을 대상으로 송편, 다과를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