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인트 상담, 백화점서도 한다" 홈앤톤즈 팝업스토어 운영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페인트 상담, 백화점서도 한다" 홈앤톤즈 팝업스토어 운영 "페인트 상담, 백화점서도 한다" 홈앤톤즈 팝업스토어 운영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삼화페인트공업 홈앤톤즈는 9월 한달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홈앤톤즈는 삼화페인트의 B2C 전문 브랜드로 현재 서울 대치동의 플래그숍을 중심으로 온라인몰,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 있으며 최근 백화점까지 진출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팝업스토어는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에 맞춰 기획됐으며 이미 플래그숍을 통해 입증된 홈앤톤즈의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를 백화점의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홈앤톤즈 팝업스토어에는 전문 디자이너가 상주하고 컬러와 인테리어에 관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홈앤톤즈 전문 시공팀의 원스톱 서비스는 물론, 새로운 문화가 된 셀프페인팅에 관한 가이드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만의 특전을 준비해 시공을 계약하면 계약금의 10%에 해당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시공이 끝나면 시공비의 5%에 해당하는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