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엔제리너스커피가 가을 시즌 커피 ‘오렌지 필 소 굿’ 출시 기념으로 다채로운 소비자 참여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시즌 제품 ‘오렌지 필 소 굿’ 출시 기념으로 오후 6시부터 엔제리너스 광화문점에서는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40명)과 ㈜롯데리아 통합 서포터즈(20명), 엔제리너스 광화문점을 방문한 고객(20명)대상 추첨을 통해 혁오와 진행하는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특히 오후 이벤트는 ‘오렌지 필 소 굿’ 시음행사와 콘서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퀴즈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오후 7시30분부터 엔제리너스커피 BGM 운영사 샵캐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혁오의 라이브 공연으로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