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리아닷컴, 국내 거주 외국인 대상 여행 서비스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대성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닷컴(korea.com)은 국내 거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항공, 숙박, 호텔 등의 여행 상품을 일괄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외국인 전용 여행 상담 서비스인 르한요(Happy Tour Korea)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르한요는 여행을 위한 상품 예약에서 구매까지 도와주는 원스톱 서비스로 그 동안 언어의 장벽 때문에 여행 상품 구매가 쉽지 않아 불편을 겪던 외국인 회원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했다.

이름, 연락처, 행선지, 일정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전문 상담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국내 여행사인 남일여행사와 제휴를 맺어 전문성을 강화했다.


르한요의 가장 큰 장점은 전문 상담사가 고객이 원하는 여행 일정에 맞춰 최적의 상품을 추천하고 구매까지 도와준다는데 있다. 이 과정에서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은 없으며, 최종 여행 상품만 결제하면 된다. 르한요는 중국어와 영어가 병기된 모바일 전용 사이트(trip.korea.com)도 개설했다.

코리아닷컴은 현재 246만명의 외국인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한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르한요는 코리아닷컴 웹사이트는 물론, 모바일 웹 페이지로도 접속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