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아책상 코로코로, 공식 온라인쇼핑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유아책상 코로코로, 공식 온라인쇼핑몰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아책상의자 글로벌 브랜드인 프라이빗유아독서실 코로코로(colocolo)는 공식온라인 쇼핑몰(www.colocolo.co.kr)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코로코로는 일본에서 디자인된 수입제품으로, 유아기의 바른 학습자세 훈련과 자기주도 학습능력을 키우기 위해 고안된 매우 독특한 유아공부책상의자다. 마치 독서실 책상처럼 책상 좌우와 앞에 얕은 칸막이가 쳐져 있는 것이 특징인데, 유아동가구에서는 매우 보기드믄 형태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크레파스와 공책과 연필 등 필기구들이 바닥에 떨어질 염려도 없어져 매번 주워 올려야하는 수고스러움도 덜 수 있다.

또 집중력이 약한 유아기의 특성을 고려해 트랜스포머기능을 장착해 눈길을 끈다. 책상과 의자의 모든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해 굴리면서 공부책상, 테이블, 벤치, 책꽂이 등으로 변신할 수 있어서 아이들의 집중력이 떨어질 때 쯤 새로운 흥밋거리를 더해준다.


현재 SBS육아예능 '오마이베이비'에 출연 중인 아이돌그룹 출신 SES 슈(본명 유수영)와 자녀들(아들'유','라희, 라율'쌍둥이 자매)이 코로코로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다.

코로코로(colocolo)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책상1개와 의자 2개로 구성된 내추럴, 블랙월넛, 아이보리 세트, 이유식 용도로 생후 6개월부터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체어 4종(내추럴, 그린, 레드, 블루)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코로코로 책상과 의자는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벤치용 쿠션과 베이비체어용 쿠션은 별도 판매된다.


코로코로 코리아는 공식온라인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9월 한 달 동안 코로코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전제품 10%할인은 물론 선착순으로 쿠션을 증정한다. 코로코로 3종 세트 구매 시에는 15명에게 선착순으로 벤치쿠션(83,000원)을, 베이비체어 구매자 40명에게는 전용쿠션(51,000원)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또한 온라인육아커뮤니티'지후맘'을 통해서는 코로코로 4행시 짓기 이벤트를 펼쳐 채택된 참여자들에게는 코로코로세트(블랙월넛, 내추럴)와 더불어 목 쿠션을 선물한다.


한편 코로코로는 최고급 유럽산 너도밤나무, 블랙월넛 원목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새집증후군, 아토피 등의 주된 원인이 되는 포름알데이드의 방사량이 0.2mg/L이하로 국내 친환경자재의 최고등급인 'SE0'로 KC인증을 받기도 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