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교육지원청 제32대 ‘박찬주 교육장’ 취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름다운 품성을 갖춘 창의적인 곡성 인재 양성"
"교직경력 및 다양한 전문직 경력으로 곡성교육 이끌 거라 평가"
"미래핵심역량 중심의 학생교육에 힘쓸 것을 다짐"


곡성교육지원청 제32대 ‘박찬주 교육장’ 취임 박찬주 곡성교육장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라남도 곡성교육지원청 제32대 박찬주 교육장이 1일 취임식을 갖고 아름다운 품성을 갖춘 창의적인 곡성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를 시작했다.

박찬주 신임 교육장은 1979년 교직생활을 시작으로 진도, 영암, 화순, 담양 등에서 전남 교육발전과 인재육성에 힘썼으며, 특히 전라남도교육과학연구원 교육연구관, 함평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전라남도교육청 미래인재과 장학관, 정책기획관 장학관 등 전문직으로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갖췄다.


특히, 업무 추진 시 정확한 판단력과 탁월한 분석력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업무추진력을 갖추고 있으며, 기초·기본학력 정착과 진로교육 등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주도하였기에 곡성교육을 차질 없이 이끌어 갈 것이라 평가받고 있다.

곡성교육지원청 제32대 ‘박찬주 교육장’ 취임 전라남도 곡성교육지원청 제32대 박찬주 교육장이 1일 취임식을 갖고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박찬주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사회의 변화에 발맞출 수 있는 미래핵심역량 중심의 학생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바른 인성 함양, 독서·토론교육 강화, 기초·기본학력 정착, 진로교육 정착, 소통하고 협력하는 교육공동체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