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서 '클립 슈팅'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스마트 지갑 '클립(CLiP)' 서비스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클립 슈팅' 이벤트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3일 시행한다.


클립 은 카드 할인 정보와 멤버십, 쿠폰을 엮어 이용자가 챙길 수 있는 최대 할인 혜택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스마트 지갑 서비스로 KT가 지난 달 18일 출시했다.

클립 슈팅 이벤트는 오후 3시부터 본 경기 시작 전 8시까지 축구 경기장 메인 게이트 앞에서 펼쳐진다. 현장을 찾은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준비된 축구공으로 골대의 클립 모형을 맞추는 5번의 슈팅 기회를 제공하고 합산 접수에 따라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다채로운 경품을 선사한다.


KT는 5회 연속 과녁을 맞춘 고객에게는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 내 ‘SKY박스’ 티켓을 제공하며, VIP 티켓, 1등석 티켓, 문화상품권 등 득점 레벨에 따라 풍성한 선물이 마련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은 “kt 위즈파크에서 진행된 GiGA LTE 워터 패스티벌(FASTIVAL=FAST+FESTIVAL)과 밀당 퍼포먼스 등 KT는 스포츠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연계해 융합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경기뿐만 아니라,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지속 진행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