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CJ오쇼핑을 통해 9월 8일 새벽 1시, 더 바디 다이어트 방송"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가을은 말이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이며 수확의 기쁨으로 먹거리가 풍부한 계절이다.
여름이 지나고 다이어트에 느슨해진 사람들에게는 가을이 요요의 계절이 되기도 한다. 특히 일교차가 심하고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에 여름과 같이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하다간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되 다이어트에 진짜 도움이 되는 비법을 찾아야 할 때이다.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건강을 해치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가르시니아를 추천했다.
식약처에서 체지방감소성분 중 최초로 생리활성기능 1등급을 받아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온 안전한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자연에서 온 안전한 식물성 원료이다.
음료처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가르시니아 제품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어트 멘토이자,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모델로 나서 직접 기획에 참여한 비타민하우스의 ‘더 바디 다이어트’ 같은 경우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1,200 mg에 배변활동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식이섬유) 2,500 mg,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항산화 미네랄인 셀렌까지 영양소기준치 대비 100 % 함유된 제품으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5 다이어트 박람회를 통해 국내는 물론이고 국외 바이어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위생과 휴대 간편성을 고려, 한 포씩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하루에 한 포씩 물에 녹여서 가벼운 음료처럼 마시는 타입으로 고객들께 다양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레몬맛과 트로피칼맛 등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있어 다이어트가 걱정인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기도 하다. ‘더 바디 다이어트’는 CJ오쇼핑과 손잡고 9월 8일 단 하루, 새벽 1시부터 1시간 동안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 홈쇼핑팀 이정엽 팀장은 “다이어트의 경우 여성들에게 365일 함께 해야 하는 과제나 다름없다”고 말하며 “추석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적신호가 켜진 분들은 이번 방송을 꼭 보시고 건강을 지키는 가을 다이어트에 도전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