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모바일 SNG '리벤져스'에 길드 전투 '연맹전' 추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넷마블, 모바일 SNG '리벤져스'에 길드 전투 '연맹전' 추가
AD



최대 50대 50으로 진행되는 길드 전투 '연맹전' 추가
클래시오브클랜의 클랜전과 유사한 방식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전략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리벤져스 for Kakao'에 대규모 콘텐츠 연맹전을 업데이트하고 연맹전 프리시즌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연맹전은 주 1회 최대 50대 50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길드 전투로, '클래시오브클랜'의 클랜전과 유사한 콘텐츠이다. 연맹전은 일주일에 걸쳐 전투신청, 상대길드 매칭, 전투준비, 전투진행 단계로 진행되며, 참가한 연맹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용자는 연맹전을 통해 대규모 전략전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고, 응원 기능을 통해 연맹원의 능력치를 향상하는 등 이용자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연맹전을 시범 운영하는 '프리시즌'을 다음달까지 진행한 후,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또한, 넷마블은 매주 연맹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영웅 성장 재료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실시하며, 연맹전 버그를 제보한 이용자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200개의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지난 1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다시 게임을 시작하면 1000개의 다이아(1만원 상당)를 제공하며, 다음달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2만원 상당의 게임재화를 증정한다.


'리벤져스'는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vengers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