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청소년 스마트폰 유해정보 차단 서비스 무료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KT는 자녀 스마트폰의 유해사이트 및 유해 앱 접속을 무료로 차단해주는 '올레 자녀폰안심 프리' 서비스를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레 자녀폰안심 프리'는 650만개 이상의 유해사이트와 유해앱 정보를 바탕으로 음란·폭력·도박 등 유해사이트와 각종 성인용 앱과 같은 유해 앱 접속을 차단해 자녀가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부가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별도의 설정 없이도 유해 사이트 접속 및 유해앱 실행을 자동으로 차단시켜 주며, 본인의 스마트폰 이용패턴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총 사용량 및 주 사용 앱 톱5 등 스마트폰 사용량 확인 기능도 제공한다.


올레 자녀폰안심 프리 서비스 가입은 전국 3000여 올레매장 및 올레플라자를 방문하거나 올레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를 통해 할 수 있다.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가입과 동시에 설치 URL이 SMS로 통보되며, 해당 URL에 접속해 설치하면 된다.


올레마켓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올레 자녀폰안심'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도 있다. (안드로이드 2.2이상에서 사용 가능, 태블릿PC와 아이폰 사용 불가)


또한 월정액 2000원(VAT 별도)의 '올레 자녀폰안심' 유료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녀폰의 특정 앱/사이트의 개별 차단 및 시간대별 차단 설정 등이 가능한 부모용 관리 앱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