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몸짱 트레이닝 기구 '호날두의 식스패드' 단독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현대홈쇼핑, 몸짱 트레이닝 기구 '호날두의 식스패드' 단독 론칭 호날두
AD


29일 밤 11시 50분부터 70분동안 론칭 특별전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홈쇼핑이 29일 밤 11시50분부터 MTG사의 홈트레이닝 기구 '호날두 식스패드'를 첫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소개되는 ‘식스패드’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힘든 운동 없이 몸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탄탄한 근육을 만들어주는 EMS(전기 근육 자극) 트레이닝 기구다.


근육을 만드는데 가장 이상적으로 검증된 20Hz의 전기자극이 핵심기술로써 복부나 팔뚝, 허벅지 부위 등의 맨 살에 부착하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쉽고 간편하게 근육을 단련해준다. 특히 기존 EMS 기구들보다 더 빠르게 속근을 단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기 위한 상품이다. 판매가격은 59만8000원이며, 복부 전용 패드와 허리, 팔, 다리용 패드를 세트로 제공한다.


한편 이 상품의 제조사는 MTG사로, 지난해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 롤링 미용기기 '리파캐럿'으로 잘 알려진 회사다. 리파캐럿은 지난해 8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28회 완판 행진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히트상품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