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9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1초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9년 연속 1위 .
AD


1위 선정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웅진식품)은 보리차 브랜드 하늘보리가 9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차음료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을 선정하고 발표하는 제도다.


하늘보리는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보리로만 만든 웰빙 보리차로, 열을 내려주는 보리의 속성 덕에 여름철 갈증해소 음료로 인기가 많다.


하늘보리의 1위 선정을 기념해서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늘보리의 1위 선정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하늘보리 500ml 제품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18일 까지고,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