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셀피움'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셀피움'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메디포스트가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피움'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메디포스트는 이날 성남 판교테크노밸리 본사에서 '셀피움'의 론칭 행사를 개최하고 토너와 앰플, 세럼, 크림 등으로 구성된 셀피움 라인 9종을 선보였다.


지난 2013년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셀로니아(Celonia)'를 론칭한 메디포스트는 이날 2년여 만에 신규 브랜드를 출시했다. 셀피움 제품들은 탯줄 혈액인 제대혈 줄기세포에서 피부 미용에 효과가 좋은 특정 성장 인자들을 유도, 이를 첨단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해 원료의 안정성과 피부 침투력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연꽃캘러스(식물 줄기세포), 백련초, 자작나무, 왕귤나무 등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쉐어 버터, 세라마이드, 알래스카 빙하수 등을 함유해 피부결 개선과 보습 효과를 높였다.


총 17종으로 구성되며, 이날 병원용 코스메슈티컬 제품인 셀로니아CM(줄기세포 배양액 원액)을 비롯한 9종을 먼저 선보이고, 나머지는 내달 이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는 이번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등 해외 화장품 시장도 동시에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들은 이달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백화점, 드럭스토어 등 주요 화장품 유통 채널에도 순차적으로 입점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