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13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시간탐험대'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시간탐험대'는 역사와 신화, 동화 속 여러 영웅들과 함께 떠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게임으로, 이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게이머는 '모험 모드', '결투장' 등 여러 형태의 전투에 참여해 '삼국지', '원탁의 기사' 등 다양한 콘셉트의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다. 전사, 기사, 도적, 마법사, 궁수, 사제 등 6개 직업의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다채로운 버프 효과를 발생시키고, 이를 통해 막강한 팀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시간탐험대'의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me2.do/5U8d1ymU)에서 오는 26일까지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은 게임 내 아이템 구입에 필요한 크리스탈 100개씩을 받고, 제우스, 초선, 아테나, 랜슬롯 등의 고급 영웅 중 각 유저가 원하는 1종도 얻을 수 있다.
또, 각종 SNS로 이벤트 소식을 공유해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들은 사전 등록을 완료하는 친구 수에 따라 상위 아이템 소환권, 상위 영웅 소환권, 크리스탈 150개 등을 받는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milet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