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새롭게 열고 편의성 강조한 맞춤형 서비스 선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이용자 편의성과 디자인을 개선한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스타벅스 홈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 개인별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스타벅스는 고객과의 관계성 데이터를 제공하면서 개인 취향에 맞는 ‘나만의 스타벅스 경험’을 더욱 강화하는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제 3의 공간인 스타벅스 매장에 이어 제 4의 공간인 디지털 경험도 강화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세 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5만명에게 무료 오늘의 커피e-쿠폰(톨 사이즈)을 증정한다. 또, 이달 24일까지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16주년 엠블럼을 찾는 1만6000명을 추첨해 무료 음료 e-쿠폰(톨 사이즈)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나의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회원 5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음료 e-쿠폰(톨 사이즈)을 제공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