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전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새롭게 열고 편의성 강조한 맞춤형 서비스 선봬

스타벅스,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전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이용자 편의성과 디자인을 개선한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스타벅스 홈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 개인별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스타벅스는 고객과의 관계성 데이터를 제공하면서 개인 취향에 맞는 ‘나만의 스타벅스 경험’을 더욱 강화하는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제 3의 공간인 스타벅스 매장에 이어 제 4의 공간인 디지털 경험도 강화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세 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5만명에게 무료 오늘의 커피e-쿠폰(톨 사이즈)을 증정한다. 또, 이달 24일까지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16주년 엠블럼을 찾는 1만6000명을 추첨해 무료 음료 e-쿠폰(톨 사이즈)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나의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회원 5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음료 e-쿠폰(톨 사이즈)을 제공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