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모바일 RPG '레이븐' 업데이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넷마블, 모바일 RPG '레이븐' 업데이트
AD



장비 제작 시스템, 요일 레이드, 신규 장비 추가 업데이트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3일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with NAVER'에 장비 제작 시스템, 요일 레이드, 신규 장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장비 제작 시스템은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모아 원하는 기능을 가진 장비를 만들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공격 속도, 체력, 치명타 등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재료 아이템은 탐험, 레이드 등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요일 레이드는 매일 다른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모드다. 해당 지역을 완료하면 '해방된 원소의 정수', '파괴의 정수', '마력의 정수' 등 장비 제작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외 각종 플레이 모드에서 일정 시간마다 무기·방어구·장신구·헤븐스톤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유물 시스템'과 기존 망토보다 능력치가 우수한 신규 장비 '서리 망토' 등도 새롭게 추가됐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장비에 대한 자율도를 높인 장비 제작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장비를 직접 제작해 사용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큰 만족감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투액션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제작 시스템을 통해 장비를 획득하면 전설등급 방어구 및 크리스탈 50개를 증정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