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줄리엔 강, 장성희와 열애설 부인…홍콩 동반여행女는 누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줄리엔 강, 장성희와 열애설 부인…홍콩 동반여행女는 누구? 배우 줄리엔강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33)이 모델 장성희와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28일 오전 줄리엔 강 소속사 관계자는 모델 장성희와 열애설에 대해 "줄리엔 강이 평소 친하게 지내는 모임이 있다"며 "장성희는 그 모임에서 알게 됐고, 동생일 뿐 결코 연인이 아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 관계자는 "줄리엔 강이 매니저와 함께 장성희와 밥을 먹을 만큼 스스럼없이 지내는 사이긴 하지만 열애설은 억측"이라며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보도 역시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라고 일축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줄리엔 강이 결혼을 전제로 장성희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줄리엔 강과 홍콩 동반여행설에 휩싸였던 일반인 여성 A씨가 바로 모델 장성희라고 덧붙였다. 당시 두 사람은 공항에서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는 등 애정을 과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줄리엔 강은 2009년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이후 각종 프로그램에 패널로 출연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