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비 브라운·아베다, 손잡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바비 브라운·아베다, 손잡았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가 8월 한달간 특별한 만남을 준비한다고 28일 밝혔다.

8월1일부터 한달 간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는 아베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메이크업 레슨 쿠폰을 제공한다. 메이크업 레슨은 스스로 자신감있고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일대일로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서비스다.


쿠폰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본인에게 어울리는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레슨 또는 자연스러운 혈색을 선사하는 치크앤립 메이크업 레슨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 레슨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딩 클렌징 오일 15ml가 한정으로 제공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바비 브라운 베스트 아이템인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 3ml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바비 브라운 전 구매고객 역시 아베다 매장을 방문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두피에 활력과 건강을 찾아주는 두피 진단 및 두피 활력 마사지 서비스 혹은 목과 어깨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블루오일 쿨링 마사지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에 한해 아베다의 베스트셀러 샘플 2종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추가 혜택이 준비돼 있다.


아베다와 바비 브라운, 두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은 두 브랜드가 동시에 입점된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