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야외에서도 쉽게 고칠 수 있는 메이크업 비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야외로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나들이를 떠나기 전에 화장한 모습을 유지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수정 메이크업을 하는 것도 쉽지 않다. 간단한 방법으로 빠르게 수정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27 커버쿠션'은 두드릴수록 꿀광피부가 연출되는 커버쿠션이다. 프로폴리스추출물 27%가 함유돼 있다.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27 커버쿠션의 커버력으로 간단한 두드림만으로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SPF 50+/PA+++으로 자외선 차단도 가능하다.

바비브라운의 '아트 스틱'은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립과 치크에 함께 사용이 가능해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스틱 타입이라 휴대성도 뛰어나다. 누드 계열부터 오렌지, 레드, 핑크 등 8가지 컬러로 전개되는 아트 스틱은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을 선사하는 립스틱과 정교한 라인을 만드는 립 펜슬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치크와 립에 아트 스틱을 바른 후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펴바르면 백스테이지 메이크업만큼이나 데일리 메이크업 역시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커버쿠션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하고 아트스틱을 이용해 볼과 입술에 생기를 주는 간단한 방법만으로도 1분만에 화장을 고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