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은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아버지와 아들 ‘ 추억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자가 함께 찍은 추억의 사진과 사연을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SNS 페이스북(www.facebook.com/parkhyattseoul)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이용해 31일까지 업로드하면 된다.
페이스북 참가자는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arkhyattseoul)이벤트 게시글에 사진댓글로 참가하면되고, 인스타그램 참가자는 ‘#파크하얏트서울SF’ 해시태그(꼬리표)와 함께 개인 계정에 게시하면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응모작품 중 우수작 3팀을 선정해 부자간의 또 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파크 하얏트 서울 숙박권(2인 조식 포함), 코너스톤 5코스 디너 2인 식사권, 코너스톤 주말 브런치 2인 식사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아버지와 아들’ 추억사진 공모전은 가장 가장 가깝다는 이유로 쉽게 상처를 주기도 하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다소 딱딱하고, 불편해지기도 하는 부자사이를 돌아보고 서로에게 추억이 될만한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이번트는 전 세계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하고 있는 'Sons + Fathers'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얏트 호텔 그룹 창립자를 비롯해 빌 클린턴, 폴 매카트니 등 유명인사들 부자간의 스토리를 담은 'Sons + Fathers' 책을 발간하기도 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