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벨포트, 프랑스 달팡 공식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벨포트, 프랑스 달팡 공식 판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프랑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달팡(DARPHIN)'을 서울 가로수길점을 통해 공식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벨포트는 플래그십스토어인 가로수길점에 달팡을 공식 입점시키고, 달팡 제품과 함께 '달팡 시그니처 스파'를 서비스한다.

벨포트는 세계 유수 70여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스토어로, 50년 전통의 스파 전문성에 바탕을 달팡의 제품 판매 및 스파를 입점한다. 이제까지 달팡은 백화점과 일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으며, 스파 서비스의 경우 달팡 스파 채널 외에 처음으로 시도된다.


가로수길점에서는 달팡 입점을 기념해 24일부터 행사 종료 시까지 제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연다. 10만원 이상 달팡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 키트는 피부의 탄력과 생기를 더해주는 엑스큐사지 라인인 ‘아자하 클렌징 미셀라 워터’(50㎖), ‘엑스큐사지 세럼’(4㎖), ‘엑스큐사지 크림’(5㎖)과 함께 ‘엑스큐사지 미디움 파우치’, ‘엑스큐사지 거울’ 등으로 구성됐다. 선착순 구매 고객 400명에게는 ‘엑스큐사지 미디움 파우치’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달팡의 럭셔리 아로마 오일 키트 6종을 증정한다. 또한 달팡 시그니처 스파 프로그램 첫 1회 관리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이벤트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벨포트 가로수길점의 ‘에스테틱 서비스’는 벨포트 고객에게 다양한 힐링 공간을 마련하고 구매금액별 특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벨포트 가로수길점의 고객은 헝가리 ‘오모로비짜’, 스위스 ‘라꼴린느’, ‘벨폰테인’ 등 기존의 에스테틱 서비스 외에 ‘달팡 시그니처 스파’도 경험해 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