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로바나, 홈페이지 오픈 기념 사은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그로바나, 홈페이지 오픈 기념 사은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스위스 시계 브랜드 그로바나의 공식 수입·유통사인 코이 컴퍼니에서 그로바나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위스 필기구 브랜드인 '랜드스케이프'의 고급 볼펜을 증정하는 이번 사은 이벤트는 그로바나 홈페이지(www.grovana.co.kr) 또는 백화점에서 그로바나 시계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은 오는 8월9일까지이다.


1924년 탄생돼 올해로 91주년을 맞이하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그로바나(GROVANA)'는 오랜 세월이 지나도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스위스 시계 기술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다. 롯데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및 현대아이파크백화점 용산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시계 독립브랜드인 그로바나는 스위스 텐니켄에 위치한 자체 공장의 생산라인을 통해 모든 제품이 수작업으로 조립된다. 스위스 무브먼트, 사파이어 크리스탈 유리를 사용한 고품질의 시계를 생산한다. 또한 클래식한 감성의 단정한 정장용 시계서부터 요즘 트랜드에 부합하는 스포티한 시계, 커풀 시계, 여성용 주얼리 시계 등 폭넓은 컬렉션으로 한국을 비롯한 유럽, 미국, 일본등 전세계 7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제 무상 보증 서비스는 2년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