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쌤소나이트·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인기…매출 '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쌤소나이트·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인기…매출 '쑥' 쌤소나이트의 '트루프레임'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쌤소나이트코리아의 신상 캐리어가 인기를 얻으며 매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쌤소나이트코리아는 6, 7월 출시한 쌤소나이트의 '트루프레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캐리어 '자비스'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트루프레임은 출시 이후 약 3주 만인 지난 19일까지 1500개 판매량을 기록했고, 여름 휴가시즌이 본격화되면서 점차 판매율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자비스'의 경우 출시 약 2주만에 3000여개 판매를 돌파, 어텀 레드 컬러는 품절을 눈 앞에 두고 있다.


두 제품의 판매속도는 기존 시즌 신상품 대비 약 2배가량 빠른 수치로, 쌤소나이트는 평균 40일 걸리는 판매량을 20일만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평균 30일간 판매하는 수량을 단 15일만에 소화했다.

두 신상 캐리어의 활약으로 쌤소나이트코리아의 매출 역시 큰 폭으로 신장되고 있다. 7월 1~3주 매출이 6월(직전월) 동기 대비 47% 상승했다. 6월 초 불어닥친 메르스, 장기 불황 속을 감안하면 고무적인 실적이라는 평이다.


쌤소나이트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와 캠페인에 집중해왔다"면서 "자비스의 경우 기존 라인 대비 가격은 낮추고 기능은 더해 스마트 소비자들을 공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트루프레임과 자비스는 각각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