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모, 1.1.1 무료 체험 페스티벌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9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는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가발을 미리 써보고 맞춤 서비스를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는 '1.1.1 무료 체험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1.1.1 무료 체험 페스티벌'은 그 동안 탈모에 대한 고민이 있었으나 가발사용을 망설여 왔던 이들에게 본인의 탈모 정도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탈모 부위와 두상에 꼭 맞게 제작된 맞춤 가발을 미리 착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모 제품을 한 번도 구매하거나 사용해보지 않은 신규 남성 고객은 누구든지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www.himo.co.kr)와 전화(1588-5858) 또는 전국 하이모 지점을 통해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 접수 후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전문 상담가와 1:1 상담 후 하이모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3D 스캐너 시스템'과 '버추얼 헤어 시스템'으로 정확하고 과학적인 측정 과정을 거친 뒤 착용감이 탁월하고 완성도 높은 맞춤 가발을 제작한다.


맞춤 가발 체험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상담 후 30만원의 보증금을 내고 본인에게 꼭 맞는 맞춤 가발을 제작해 10일 동안 착용해 보고 최종적으로 구매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제품 구매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 제품을 반납하면 보증금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평소 탈모에 대한 고민이 있었지만 확신이 없어 결정을 미루고 있거나 본인 탈모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하고 싶으셨다면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