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무료 순찰 서비스 ‘안심 휴가 프로젝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는 21일까지 무료 순찰 서비스 신청 접수…추첨 고객 1000명 대상으로 진행


G마켓, 무료 순찰 서비스 ‘안심 휴가 프로젝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G마켓이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과 함께 ‘안심 휴가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객 대상 무료 순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G마켓은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에스원 안심 순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G마켓 고객이면 누구나 간단한 프로필 작성 후 접수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은 이달 27일부터 8월23일 사이(최대 5일) 원하는 날짜에 순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스원은 주택, 아파트 등 빈집 순찰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집을 비운 사이 배달되는 우편물, 신문, 우유 등을 수거해 고객이 지정한 안심수거 장소에 보관한다. 이후 순찰 결과를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달해 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콤의 물리 보안 서비스 3종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14일 G마켓 슈퍼딜을 통해 온라인몰 단독으로 선보이는 ‘세콤 홈시큐리티 패키지(홈즈형)’를 69% 할인한 월 1만9900원에 100개 수량 한정 판매한다. 해당 서비스는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경비 상태와 생활 편의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공동주택 전용 보안시스템이다.

이외에도 별도 기기값 없이 월 사용료만 지불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안심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안심폰은 피처폰 형태의 ‘폴더형 안심폰’과 ‘스마트폰형 안심폰’ 등 총 2종으로 각각 월 사용료 9900원, 2만3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안심폰은 위급상황 시 버튼을 누르면 보호자 및 에스원에 사용자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기 때문에 휴가지에서 유사시 개인의 신변보호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안심폰 서비스 구매 고객 중 가입신청이 완료된 고객 전원에게는 G마켓 기프트 카드(2만원)를 증정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