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슬기 반전 몸매, 귀여운 외모 뒤 가슴 볼륨 '깜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김슬기 반전 몸매, 귀여운 외모 뒤 가슴 볼륨 '깜짝' 김슬기. 사진=tvN 방송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슬기의 반전 몸매가 화제다.

과거 김슬기는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슬기는 가슴이 드러나는 옷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슬기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반전 볼륨 몸매를 자랑해 남심을 흔들었다.

한편 김슬기는 tvN'오 나의 귀신님'에서 처녀 귀신 신순애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박보영)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조정석)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이다.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김슬기는 10일 오후 2시 신촌역에서 '시청률 공약'을 지켰다. 김슬기는 전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촌역에서 오후 2시 아이스크림을 쏜다"고 예고했다.


앞서 tvN '오 나의 귀신님' 첫 방송을 앞둔 김슬기는 '시청률 2%를 넘으면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쏘겠다'고 약속했다.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시청률에 따르면 '오 나의 귀신님' 첫 방송은 2.7%를 기록했다. 김슬기가 공약으로 내걸었던 기준을 넘어선 것. 김슬기는 이날 시민들에게 아이스크림 선물을 안기며 자신의 약속을 지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