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최고 매출 6위 기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최고 매출 6위 기록
AD



'갓 오브 하이스쿨' 출시 이후 최고 매출 순위 기록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부문 6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출시 이후 가장 높은 성적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캐릭터 5종이 추가되고, 새로운 성장 시스템을 선보인 최근 업데이트가 순위 상승에 큰 기여를 한 것으로 보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토대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5일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부문 10위권에 진입하고, 인기순위 1위를 차지 하는 등 재미와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이후 한 달 넘게 최고 매출 10위 안에 안착하고, 15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장기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추후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게임의 흥행이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지적재산권(IP)을 이용한 게임은 원작의 힘이 있기 때문에 초반에 주목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게임성이나 흥행요소가 없으면 금방 잊혀지게 된다"며 "하지만 강력한 IP효과와 게임성이 잘 조합된 '갓 오브 하이스쿨'은 성공한 웹툰 게임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새로운 흥행공식을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으로 지난 5월 21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됐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