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나이 고백 "가장 많은 축에 속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나이 고백 "가장 많은 축에 속해"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이준기.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하는 배우 이준기가 출연 배우 중 나이가 가장 많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상암신사옥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 밤을 걷는 선비' 제작발표회에서 이준기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린다. 매년 여름에 찾아뵙는데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에는 흡혈귀를 표현해야 하니까 사극을 자주해도 역시나 어렵다. 어떻게 하면 새로운 흡혈귀를 그릴 수 있을까 상상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준기는 이어 "제가 가장 나이가 많은 축에 속하는 비극이 발생해서 젊은 배우분들이 옆에서 에너지를 많이 주고 있다"며 "그래서 현장이 상당히 즐겁고 좋은 에너지를 얻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발표회에는 이성준PD,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 이수혁, 김소은, 장희진 등이 참석했다.


한편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 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조양선(이유비)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오싹함과 스릴을 안길 판타지 멜 로다. '밤을 걷는 선비'는 오는 8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