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쉬튼 커쳐♥밀라 쿠니스 비밀 결혼…'그녀, 세계서 가장 섹시한 女'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애쉬튼 커쳐♥밀라 쿠니스 비밀 결혼…'그녀, 세계서 가장 섹시한 女' 애쉬튼 커쳐, 밀라 쿠니스. 사진= 영화 '퍼스널 이펙츠'(2009), '써드 퍼슨'(2013) 스틸컷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할리우드 스타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5일(현지시간) 영국의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는 지난 주 비밀리에 결혼했다. 양측 지인들 역시 두 사람의 결혼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밀 결혼 보도에 대해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 측은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이다.


두 사람은 2012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4년 2월 약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첫 딸 이사벨라를 얻었다. 애쉬튼 커쳐는 데미 무어와 이혼 후 두 번째 결혼이다.


한편 밀라 쿠니스는 지난 2013년 영국의 유명 남성매거진 FHM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The Sexiest Woman in the World 2013)’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밀라 쿠니스의 뒤를 이어 2위에는 가수 리한나가 이름을 올렸고, 3위에는 영국의 배우 겸 모델 헬렌 플라너건이 선정됐다. 이외에도 켈리 브룩, 셰릴 콜, 메간 폭스 등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