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생크림 냉장 디저트, 출시 100일만에 50억 원 매출 올려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CJ제일제당이 생크림 냉장 디저트롤 쁘띠첼 ‘스윗롤’이 출시 100일 만에 200만개 판매를 넘어서고 소비자가 기준으로 매출 50억 원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는 지난 달 출시 2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를 훨씬 뛰어넘는 기록이며 특히 할인점, 백화점, 슈퍼, 편의점 등 여러 유통 경로 가운데 편의점에서만 올린 매출 비중이 50%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롤의 2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7일 대학로 쁘띠첼 씨어터에서 스윗롤 모델인 배우 유승호를 초청해 쁘띠첼 고객 초청 사인회, 토크쇼, 디저트 선물 증정 등 소비자 사은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200만개 돌파 기념 사은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였다. 스윗롤을 2개 가격으로 1개를 더 구입할 수 있는 스윗롤 스페셜 패키지로, 전국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스윗롤의 색다른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롤’과 같은 이색 레시피 전파 등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쁘띠첼 스윗롤은 신선하고 부드러운 크림을 촉촉한 케이크 시트로 감싼 슬라이스 형태의 냉장 디저트 롤케이크다. 프레시밀크, 딥캐러멜, 핑크스트로베리 세 가지 맛이며, 편의점, 대형마트, 백화점 등 냉장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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