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키움증권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프로모션을 통해 항공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펀드를 최초로 가입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2000마일을 제공한다.
가입펀드에는 제한이 없으며 적립식의 경우 10만원이상(1년 이상 자동이체), 임의식의 경우 100만원 이상 가입하면 각 1000마일이 적립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 중 펀드를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각 2만마일(2인 제주도 왕복항공권 상당)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이후에도 펀드 신규가입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 혜택은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키움증권은 모든 펀드에 대해서 선취 및 후취 판매수수료를 무료로 판매하고 있으며 키움온라인펀드마켓에서 가입한 펀드가 최저가격이 아닌 경우 그 차액을 별도의 절차 없이 고객에게 100% 현금으로 보상해주는 최저가격보상제를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온라인펀드마켓 홈페이지(http://fundmarket.kiwoom.com)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1544-9100)로 문의하면 된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