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니콘, "풀프레임에 집중!" 새 캠페인·TV CF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니콘, "풀프레임에 집중!" 새 캠페인·TV CF 공개 .
AD

올 하반기 니콘이미징코리아 새 캠페인 전략 "Focus on Full Frame"
캠페인 통해 FX 포맷 기종 인지도 제고…카메라 시장에 활기 기대
"다음 달 1일 TV CF 공개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다음 달 1일 'Focus on Full Frame' 신규 캠페인과 TV CF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은 DSLR 카메라 기술과 시장을 선도해 온 기업으로 최근까지 포토스쿨, 강연, 출사 지원, 디지털 라이브 쇼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쉽고 즐거운 사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 해왔다"며 "이번 'Focus on Full Frame' 캠페인은 한 세기 가까이 축적해온 니콘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원 높은 사진 생활을 제안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풀프레임의 압도적인 화질과 성능의 만족감을 고객에게 전하고, 카메라 시장 전반에 활기를 더한다는 목표다.


'Focus on Full Frame' 캠페인의 일환으로 FX포맷 기종 대표작인 D750의 TV CF를 다음 달 1일 공개한다. 이번 신규 TV CF는 공중파, 케이블을 중심으로 송출되며 이를 통해 D750의 빠른 AF, 연사속도, 1대 1 이미지센서의 풀프레임 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를 소개한다. 다채로운 색감이 있는 한옥을 배경으로 고풍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영상미를 느낄 수 있다.


통합 마케팅도 진행한다. 기존 DSLR 카메라 유저에게는 더 나은 사진 생활을, 입문자에게는 폭넓은 사진 환경을 만들어주는 스텝업 프로젝트, 캐시백 프로모션 등이 주요 내용이다. 이밖에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과 이미징 리더스 클럽 등 다큐멘터리, 상업 사진 전문가들의 작품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인지도를 제고하고, 풀프레임 DSLR 카메라 시장에서 니콘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도 힘을 쏟을 계획이다.


야마다 코이치로 대표는 "웨딩, 광고, 예술, 수중 등 업계 전문가들의 호평과 함께 두터운 팬층을 갖추고 있는 D750의 TV CF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방면으로 'Focus on Full Frame' 메시지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며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 니콘의 브랜딩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