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우유, '제 17회 어린이 창작대잔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우유팩, 요구르트 병 등 유제품 용기 재활용 창작 조형물

서울우유, '제 17회 어린이 창작대잔치'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은 유제품 용기를 재활용해 창작 조형물을 만드는 '제17회 어린이 창작대잔치' 공모 접수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은 어린이 창작대잔치는 자라나는 어린이의 창의력과 환경보호 의식을 키워주기 위해 마련된 뜻 깊은 행사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주최하고 교육부, 농림축산식품부, 환경부, 농협중앙회가 후원한다.

제17회 창작대잔치 응모 포스터이번 대회는 전국의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단체 부문과 개인 부문으로 나눠 참가할 수 있다. 단체는 유치원 혹은 초등학교 학생 2인 이상 30인 이하의 그룹 단위로 1개 단체 최대 6개의 작품을 출품할 수 있으며, 개인은 1인 1개 작품만 응모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단체 및 개인은 우유팩이나 요구르트 병 등을 활용해 만든 창작 모형물의 사진을 앞뒤 좌우로 촬영해 서울우유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단체 부문 최종 당선 팀에게는 대상(2개교) 장관 표창 및 학교발전기금 각 500만원, 금상(2개교) 농협중앙회장 표창 및 학교발전기금 각 200만원, 은상(5개교) 서울우유협동조합장 표창 및 학교발전기금 각 100만원, 장려상(30개교) 학교발전기금 각 50만원이 수여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