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원과 테라스가 어우러진 고급 주거단지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

시계아이콘01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솔내공원 및 성죽공원 단지와 바로 연결, 576가구 전 세대 테라스 시공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쾌적한 주거생활과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기기 위해 테라스하우스를 주거지로 선택하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단지 주변에 산과 공원이 바로 인접해있는 테라스하우스는 수요자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


대림산업은 공원과 테라스가 어우러진 고품격 주거라이프를 실현시켜 줄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를 오는 26일 선보일 예정이다.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는 단지 뒤로 광교산이 위치하고 솔내공원, 성죽공원, 열림공원이 바로 인접해있어 높은 주거 녹지율을 자랑한다. 공원 산책로는 단지 내 보행자도로와 연결돼 자연과 하나 되는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성죽천 등 생태하천도 단지 주변에 조성돼있어 산, 공원, 하천을 모두 품은 친환경 입지 프리미엄을 갖췄다.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테라스 라이프 프리미엄을 누리는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의 가치는 더욱 특별하다.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는 대림산업이 처음으로 공급하는 테라스하우스로 전 세대에 테라스를 적용해 입주민 모두가 테라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각 세대에 마련된 테라스에서는 나만의 정원을 가꾸거나 바비큐, 캠핑 등의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고 자녀들 놀이터로 꾸며주기에도 좋다.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의 강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도보 거리에 신분당선 광교역(가칭)이 개통할 예정이어서 강남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다음해 2월 개통 예정인 광교역(가칭)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해져 도심 속 전원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주변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용인서울고속도로(광교상현IC, 서수지IC), 영동고속도로(동수원IC)를 통한 강남, 분당, 용인 등 지역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단지 주변 학군과 교육시설로는 광교초병설유치원과 광교초, 광교중, 광교홍재도서관 등이 있으며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에는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인 이마트(광교점)가 개점할 예정이어서 편의시설도 한층 확충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는 지하 1층~지상 4층, 총 576가구 규모다. 블록별로는 ▲B3블록 전용면적 84~273㎡ 317가구 ▲B4블록 전용면적 111~164㎡ 259가구로 구성된다. 최상층(4층) 세대는 다락방과 연계한 옥상 테라스로 꾸며지며 1층 일부 세대는 테라스와 주거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지하층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전체 가구를 3.5~5Bay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탁구장, 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을 비롯해 라운지카페, 북 카페, 게스트하우스, 비즈니스센터, 어린이 집 등 총 15가지의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는 오는 26일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청약에 들어간다. 청약일정은 오는 30일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다음달 1일 1순위, 다음달 2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3블록은 다음달 8일, 4블록은 다음달 9일에 각각 진행하며 당첨자계약은 다음달 15일~17일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수원시 이의동 1351-5번지(광교1동 주민센터 인근)에 마련된다.


문의: 031-214-4200


공원과 테라스가 어우러진 고급 주거단지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
AD




박승규 기자 psk99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