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복면가왕' 베토벤 정체는 샵 장석현, 이지혜 반응 보니 "정말 눈물 난다"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복면가왕' 베토벤 정체는 샵 장석현, 이지혜 반응 보니 "정말 눈물 난다" 장석현 이지혜. 사진=이지혜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복면가왕' 어머니를 꺾은 '복면가왕' 베토벤 샵 장석현의 근황이 화제다.

'복면가왕' 베토벤 장석현은 샵 멤버 이지혜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에서 최근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에서 장석현은 이지혜의 어깨에 기대 환한 미소를 지었다.

장석현과 이지혜는 샵 시절부터 쌓아온 끈끈한 우정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장석현은 지난 14일 저녁 방송된 MBC '일밤'의 '복면가왕'에 베토벤으로 출연해 화제를 뿌렸다. '복면가왕' 베토벤 장석현은 이날 방송 1라운드에서 안정된 가창력을 뽐냈지만 상대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에 아쉽게 패했다.


이지혜도 이날 방송 후 인스타그램에 "정말 눈물이 납니다.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아팠는지 알기에. 정말 멋지다 장석현. 넌 영원한 샵의 리더야"라고 장석현을 격려하는 글을 남겼다.


이날 '복면가왕' 베토벤을 꺾은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도 이날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어머니로 에이핑크 정은지를 유력하게 점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