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님과함께2' 윤건, 장서희에 기습 키스…"계획적인 건 아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님과함께2' 윤건, 장서희에 기습 키스…"계획적인 건 아냐" 윤건 장서희.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님과 함께2'에서 윤건이 장서희에게 기습키스를 했다.

18일 밤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안선영 이채영을 초대한 윤건 장서희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집들이를 위해 음식을 준비했다. 윤건은 요리를 하고 있는 장서희를 지긋이 바라보더니 "오늘 자기가 집중하는 모습이 그 어느 때보다 예뻐 보인다"는 닭살 멘트로 장서희를 당황하게 했다.

이어 윤건은 디저트에 장식된 초콜릿을 꺼내더니 장서희의 입에 넣어줄듯 말듯 장난을 쳤다.


그러다 초콜릿을 입에 문 채 장서희의 얼굴을 잡고 입으로 초콜릿을 먹여줬다. 갑작스러운 행동에 장서희는 깜짝 놀라며 부끄러워했고 윤건은 "맛있어? 맛있지?"라고 해맑게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장서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정말 아무것도 몰랐는데 정말 남자다웠다. 부끄럽다"며 얼굴을 붉혔다.


윤건은 "계획적이었던 것은 아니었다"며 "초콜릿을 보다가 옆을 봤는데 요리를 열심히 준비하는 아내의 모습이 사랑스럽고 예뻤다. 나도 모르게 깜짝 선물을 했다"고 말하며 장서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