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바이럴 영상 공개 2주만에 조회수 50만 돌파…감사 이벤트 열어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취향저격’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통합 조회수가 50만 건을 돌파함에 따라 페이스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조건만 맞춘 결혼에서 취향까지 맞춘 결혼으로!’라는 슬로건의 캠페인을 실시하며 지난 2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됐다. 라면편, 고대유물편, 애완견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취향저격 영상은 Mnet 드라마 ‘더러버’의 실제 에피소드를 활용해 제작했다.
총 30명에 추가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대명위드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m.withone)에서 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7월 오션월드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개념의 소셜파티로 지속 전개될 예정이다. 대명위드원의 취향저격 바이럴 영상은 대명위드원 취향저격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 (www.eventwith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