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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제일모직의 빈폴아웃도어는 글로벌 남성복 브랜드 준지(Juun.J)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차별화된 아웃도어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빈폴아웃도어와 준지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 맨투맨, 후드, 야상 등을 출시했다. 여름철 대표 꽃인 장미를 컨셉으로 빈폴아웃도어의 모티브인 나침반에 준지의 정교함을 접목해 완성했다.
반팔 티셔츠와 후드에는 나침반, 장미, 넝쿨 등을 소재로 새로운 심볼을 창조했고, 레드, 그린, 핑크 등의 포인트 컬러를 중심으로 단순해 보일 수 있는 아이템에 포인트를 줬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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