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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LG전자가 미국의 한 고급 아파트에서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제품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도심에 위치한 아파트 '멧 로프츠(Met Lofts)'에 LG전자의 프리미엄 빌트인 'LG 스튜디오(LG Studio)'를 설치, 관람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 스튜디오는 오븐레인지·냉장고·쿡탑·오븐·식기세척기·전자레인지 등으로 이뤄진 고급 빌트인으로, 가격이 2만 달러에 육박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 디자인에는 미국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네이트 버커스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전 제품에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하고 평면 타입의 도어를 채택해 조화로운 세련미를 강조했다.
LG전자는 올해 3분기 중으로 미국 시장에서 LG 스튜디오를 본격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2013년 미국에 첫 출시한 LG 스튜디오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했다. LG전자는 지난해 200여개 유통채널에 진입한 데 이어 올해는 이를 3배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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