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화수, 대만서 윤조에센스 4세대 론칭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설화수, 대만서 윤조에센스 4세대 론칭행사 대만 4세대 윤조에센스 론칭행사장에 참석한 (왼쪽부터) 전진수 설화수 상무, 가오샹친 아모레퍼시픽 중국 법인장, 이선근 아모레퍼시픽 대만 법인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지난 2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윤조에센스 4세대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만 미디어와 유통 관계자,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아세아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케니비와 대만 현지 여성들의 뷰티멘토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빈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윤조에센스의 특징 및 역사, 대만 시장에서의 설화수 성공 스토리 등 제품과 브랜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설화수는 지난 2012년 9월 타이페이 소고 백화점에 입점하며 대만 시장에 진출했다. 론칭 이후 지난해까지 연 평균 성장률은 230%에 달한다.


지난 3월 타이페이의 대표 럭셔리 백화점인 미츠코시 A8점에 대만 내 제 4호 매장을 입점했고, 대만 내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신설해 대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최근에는 대만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빈(KEVIN)’과의 협업을 통해 설화수 퍼펙팅쿠션을 이용한 한국 여자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한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설화수는 대만을 비롯해 중국, 미국, 태국 등 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해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