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드링턴 코리아, '맥캘란 12년' 미니스톱 판매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에드링턴 코리아, '맥캘란 12년' 미니스톱 판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에드링턴 코리아는 1일부터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12년(500㎖)'을 미니스톱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드링턴 코리아는 지난해 맥캘란 12년 제품을 편의점 GS25와 세븐일레븐에 유통하고 있다.

맥캘란은 300년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한국과 아시아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통생산방식을 고수하면서도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온 맥캘란은 장기적인 위스키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2010년부터 2014년까지 꾸준한 출고량 증가를 보여왔다.


맥캘란 12년 위스키는 말린 과일과 바닐라의 달콤함, 셰리 오크통에 묻어있는 짙은 나무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소비자가격은 7만2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