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홍익대, 28일 중앙대 총 1250명 대상 팥빙수 증정 이벤트 운영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리아가 대학생들의 고민과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한 팥빙수 무료 증정 이벤트인 ‘쿨 캠퍼스’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지난 20일 홍익대학교를 시작으로 28일 중앙대학교에서 운영해 팥빙수 직접 제작 및 빨리 먹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했다.
롯데리아 ‘쿨 캠퍼스’ 이벤트는 사전에 SNS로 대학생들의 고민 키워드를 선정해, 고민 키워드 상자에 담긴 얼음을 학생들이 직접 갈고, 다양한 토핑과 함께 직접 빙수를 만드는 이벤트를 운영했다.
이벤트 운영을 위해 대학생들 1250명이 참여한 고민 순위 조사 결과 1위로는 취업(482명), 2위 학점관리(355명), 3위 연애(188명)로 조사됐으며, 등록금(141명), 어학(84명)이 각각 4위와 5위로 나타났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쿨 캠퍼스 이벤트는 소소하지만 대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스트레소 해소를 위한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대학생들을 위한 이벤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