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나라레코드 홈페이지 접속자 폭주로 '마비'…이유는 '엑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신나라레코드 홈페이지 접속자 폭주로 '마비'…이유는 '엑소' 사진출처=신나라레코드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나라레코드 사이트가 접속자 폭주로 인해 마비돼 궁금증을 야기했다.

28일 신나라레코드는 공식 SNS를 통해 "신나라레코드 고객센터입니다. 현재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못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는 사과글을 게재했다.


실제 이날 오후 6시 기준 신나라레코드 홈페이지는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로 신나라레코드 검색어 또한 수직 상승하며 주목 받고있다.

신나라레코드의 사이트가 폭주한 이유는 아이돌 그룹 엑소의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의 예약판매가 진행됐기 때문이다. 앞서 이날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가 오는 6월3일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신나라레코드는 사이트 마비에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신나라레코드 사이트에서는 엑소 2집 리패키지 'LOVE ME RIGHT'를 오는 6월 2일까지 예약 받는다. 6월 2일 까지의 주문은 예약주문건으로 포스터 증정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엑소는 다음달 3일 리패키지 앨범으로 전 세계 팬들 앞에 선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는 엑소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신곡 4곡을 추가 수록,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을 접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