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가방 "올 여름, 천연 선크림으로 보습까지 챙기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자외선 차단+보습효과까지 동시에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아가방앤컴퍼니는 올 여름, 연약한 아기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유아용 천연 자외선 차단제’를 추천했다.


‘에코뮤 선크림’은 자외선 A와 B를 동시에 차단해 주는 제품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진정효과까지 갖췄다. 일곱 가지 순한 어린 잎을 21일간 세 번 발효시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개봉 후 사용기간이 짧은 시즌 상품의 단점을 없애기 위해 30ml 소포장 3개 세트로 구성됐으며, 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 언제 어디서나 바르기 좋다. 가격 1만9000원.


‘퓨토 시크릿 선스크린’은 SPF 30 PA++의 자외선 차단효과를 갖춘 제품이다. 물 대신 100% 천연약용추출물을 사용하고,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오일프리(Oil free) 제품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다. 가격 2만9000원.


아가방앤컴퍼니는 올 여름 자외선을 대비할 수 있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30일까지 ‘퓨토 시크릿 선스크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케어 제품 전용 클렌저인 ‘퓨토 시크릿 클렌징워터(100㎖)’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