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도루코";$txt="";$size="510,720,0";$no="201505270926218579710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도루코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도루코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를 내달 1일부터 두 달 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도루코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는 올 해 60주년을 맞아 도루코가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기아자동차의 '모닝',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도루코 PACE6 휴대용 면도기를 약 6000여명의 당첨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1등으로 당첨된 6명의 주인공에게는 특별히 마련한 오프라인 증정행사를 통해 기아자동차의 '모닝'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도루코는 이번 60주년 이벤트를 위해 이벤트 코드가 담긴 도루코 시스템 면도기를 특별히 제작했다.
이벤트 참석 방법은 이벤트 코드가 담긴 도루코 시스템 면도기를 구매한 후, 케이스에 삽입된 스크래치카드의 16자리 일련번호를 '도루코 바버샵' 웹사이트(http://www.dorcobarbershop.com)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모바일 사용자는 카드 뒷면에 있는 QR 코드를 촬영하면 '도루코 바버샵' 모바일 페이지에 바로 연결 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또는 도루코 PACE6 휴대용 면도기에 당첨된 고객들은 응모와 동시에 당첨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는 10일 단위로 총 6명을 별도로 선정하여 기아자동차의 '모닝'을 순차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대형 할인점 및 소매점에서 이번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도루코 시스템 면도기 PACE6, PACE6Ⅱ, PACE XL, PACE7과 새롭게 런칭한 PACE POWER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도루코리빙 관계자는 "지난 60동안 도루코 제품에 대한 한결같은 지원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 덕분에 주요 사업분야인 면도기와 주방용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향후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기업으로 뻗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55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대표 면도기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온 도루코는 면도기 및 칼 분야의 외길을 걸어온 토종 한국 기업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