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신일산업 최고급형 파워제습기, CJ 홈쇼핑 방송";$txt="신일산업 최고급형 파워제습기, CJ 홈쇼핑 방송";$size="239,400,0";$no="201505221327452065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신일산업은 22일 오후 1시40분부터 2시40분까지 CJ홈쇼핑에서 제습기 출시 방송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습기는 선풍기와 함께 신일산업을 대표하는 스타 제품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제습기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고 싶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첫 출시 방송을 시작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신일산업 제습기는 집안 구석 구석의 눅눅하고 꿉꿉한 습기를 제거해주는 ▲파워제습 기능과 빨래, 옷장, 신발 등 아이템 별로 효율적인 건조가 가능한 ▲집중 건조 키트 기능, 그리고 습도가 높아지는 여름밤에 숙면을 취하면서 조용하고 상쾌하게 제습을 경험할 수 있는 ▲초저소음 운전 기능 등을 탑재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알뜰한 전기 효율로 전기세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대한아토피협회가 인정한 건강한 제습기여서 아이가 있는 집에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해 수조의 물을 비우지 않고도 연속 배수가 가능하며 360도 이동 가능한 바퀴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터치판넬 조작부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북두칠성을 모티브로 한 포인트를 넣어 한국의 미를 담은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정윤석 신일산업 판매사업본부 전무는 “제습기는 이제 선풍기만큼 가정의 필수 가전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일산업의 제습기를 정상가에서 3만원이 넘는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