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스침대,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원스톱 멀티샵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에이스침대,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원스톱 멀티샵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이스침대가 프리미엄 원스톱 가구 쇼핑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이스침대는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 에이스침대와 세계 명품가구를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에이스 스위트(ACE SUITE) 1호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스 스위트(ACE SUITE)는 침대 제품 위주의 백화점 매장 형식에서 벗어나 에이스침대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명품가구 브랜드인 '리바1920', '무사', '피암', '스트레스리스' 등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원스톱 가구 멀티샵이다.


특히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명품가구 멀티샵인 에이스 에비뉴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리바1920' 브랜드를 일반 백화점에서도 접할 수 있다는 점은 눈 여겨 볼만하다. '리바1920'은 1920년 설립돼 3대째 가족경영 형태로 운영되는 이탈리아 친환경 가구 브랜드로 자연과 인간, 실용성과 미학이 어떻게 공존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모범 답안을 제시해 온 브랜드이다.

이밖에 이탈리아 소파 전문업체로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의 조화를 기업철학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무사 이탈리아'와 유리의 순수함과 견고함을 최대한 살린 아름답고 우아한 유리가구 브랜드 '피암', 노르웨이에서 온 리클라이너의 대명사 '스트레스리스'도 만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미 일반 대리점 매장을 고급화한 '에이스 스퀘어' 매장을 오픈하여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바 있다. 이번 '에이스 스위트'를 통해 그 범위를 기존 백화점 매장으로 넓히고 침대 이외에 세계 명품 가구를 동시에 선보이게 됨으로써, 백화점 매장 내에서 에이스침대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고급화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위트(ACE SUITE) 1호점인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에이스 침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매장으로, 향후 2호, 3호점으로 확대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에이스 스위트(ACE SUITE)를 통해 고객들이 일반 백화점에서도 에이스침대와 세계 명품가구를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스위트(ACE SUITE) 1호점 오픈을 기념하여 롯데, BC, 국민 카드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파크몰 상품권 증정 행사를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